전기차 충전 플랫폼 플러그링크, 현대카드와 전기차 관련 카드제휴 체결

플러그링크현대카드와 전기차 특화 카드제휴를 체결하였다고 3일 밝혔다. 플러그링크는 현대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전기차 이용자 맞춤 혜택을 강화한다는 입장이다.

이번에 제휴한 현대카드의 전기차 특화카드는 ▲현대EV카드 ▲기아 멤버스 전기차 신용카 ▲제네시스 카드이다. 해당 카드로 전기차 충전 시 결제 금액의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고, 충전한 금액의 최대 100%을 월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플러그링크 관계자는 “플러그링크가 전기차 신용카드의 독보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제휴 전기차 충전소 가맹점이 되었다. 주요 카드사들이 고객 서비스 혁신 기반의 플러그링크 성장성을 믿어 주신 덕분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저렴하게 전기차 충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 설립된 플러그링크는 I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아파트(공동주택)에 특화된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차 충전 플랫폼 기업이다. 플러그링크는 아파트·오피스텔 내 전기차 충전기 무상설치, 충전제어와 요금 간편결제, QR코드 이용충전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대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KB국민카드와 함께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