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치과 솔루션 기업 이마고웍스, 100억 원 투자 유치

이마고웍스가 최근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투자유치로 이마고웍스는 누적 투자금액 137억원을 달성했다.

이마고웍스는 2019년 11월에 설립된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치과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AI 기술과 CAD, 클라우드 기술의 결합을 통해 치과 치료과정에서 요구되는 수작업 과정들을 자동화함으로써 관련 종사자들에게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최적화된 인공지능 솔루션을 SaaS (Software as a Service)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마고웍스 김영준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얼어붙은 스타트업 투자 상황 속에서 그동안의 성과와 미래 가치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 혁신적인 제품 개발 및 실제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제공은 물론 자사의 웹 기반 인공지능 소프트웨어에 각종 치과용 디지털 기기와 연동하여 통합된 디지털 치과 워크플로우를 구축하는 등 환자, 의사, 관련 산업 종사자 모두를 위한 미래의 의료 기술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 이후 이마고웍스는 사세 확장을 바탕으로 제품의 고도화, 서비스 확대를 통해 글로벌 치과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마고웍스는 자동정합 솔루션 3Dme Studio와 치아 크라운 보철물 자동 디자인 솔루션 3Dme Crown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교정, 진단, 틀니, 임플란트 영역으로 솔루션 서비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운영 중인 태국 법인을 필두로 미국, 아시아 등지에 신규 법인 설립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