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클라썸, ‘East Asia EdTech 150’에 2년 연속 선정

클라썸이 Holon IQ가 선정하는 ‘동아시아 에듀테크 유망기업 150(East Asia EdTech 150)’에 2년 연속 선정됐다.

Holon IQ는 동아시아 시장에서 혁신적인 학습 및 교육 기술을 앞세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 중 자체적인 정량·정성 평가와 각 지역 전문가들의 기업 평가 점수 등을 합산해 ‘동아시아 에듀테크 유망기업 150’을 발표하고 있다.

Holon IQ는 “클라썸과 같은 스타트업은 에듀테크 환경 전반에 걸쳐 혁신을 가져오고 있다”며 “‘동아시아 에듀테크 유망기업 150’ 선정이 클라썸과 같은 기업의 비즈니스와 영향력을 조명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클라썸 최유진 대표는 “Holon IQ의 ‘동아시아 에듀테크 유망기업 150’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지난해 선정 이후 클라썸은 삼성전자, LG인화원과 서울대, 연세대, 카이스트 등 국내외 6,000여 개 주요 기업과 대학에서 클라썸을 도입하는 등 1년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많은 성장을 이루었다“고 말했다. 이어 “교육 및 지식 공유에 있어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만큼 업계 선두주자로서 클라썸의 활약을 더욱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클라썸은 ‘소통 중심의 성장 플랫폼’을 B2B SaaS (Software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교육 및 지식 공유에 필요한 ▲교육 과정 설계 및 운영 ▲실시간 화상 강의 ▲동영상 강의 ▲SNS형 게시글 피드 ▲채팅형 질의응답 ▲고정글·피드백·설문 ▲공간 및 사용자 통계 등 교육과 지식 공유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