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신한DS와 클라우드 사업 협업 진행

메가존클라우드가 신한금융그룹 ICT 전문기업 신한DS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 관리 전문 기업(MSP, Managed Service Provider)으로서 클라우드·AI(인공지능)·빅데이터 기술에 대한 고도의 기술 역량을 토대로 주요 대기업, 중견·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등 5,000여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서비스 및 솔루션 부문에의 역량을 토대로 주요 금융권의 프로젝트를 수주하며 금융에 특화된 클라우드 전문성을 확보한 바 있다.

신한DS는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ICT(정보통신기술) 전문 기업이다. 신한DS는 신한금융그룹의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으로서 ▲신한금융그룹 전체의 클라우드 기반 조성 ▲신한금융그룹 퍼블릭 클라우드 통합 운영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전환 사업 지원 등의 비즈니스를 추진하며 신한금융그룹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디지털금융 혁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금융 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수요에 맞춰 신속한 퍼블릭 클라우드 구축 및 전환에 기여하고 고객사가 유연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협업하며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전환 전략 중 하나인 디지털금융 혁신을 위해 클라우드 전환 및 매니지드 서비스 운영 사업 전반에 대해 서로 긴밀히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