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대기업 매칭 돕는 ‘경기스타트업 Flex’ 행사, 성황리에 마쳐

‘2022 경기스타트업 Flex–대기업 비즈매칭(이하 경기스타트업 Flex)’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본 행사는 경기지역 창업활성화를 위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경기중소벤처기업청 및 경기지역 창업 유관기관이 공동주관한 축제다.

이날 행사는 ▲점프업(Jump Up) 트랙 ▲쇼업(Show Up)트랙 ▲밋업(Meet Up) 트랙으로 나눠졌다. 점프업(Jump Up) 트랙에서는 창업경진대회 시상식 및 패널토크와 명사특강이 진행됐고, 쇼업(Show Up)트랙에서는 투자IR 데모데이와 넥스트유니콘 우수매니저 경진대회가 이뤄졌으며, 밋업(Meet Up) 트랙에서는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의 비즈매칭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의 중심 주제인 ‘비즈매칭’이란 대·중견기업과의 협업을 요하는 스타트업이 한 자리에 모여 대·중견기업의 수요기술과의 사업화 연계 방법을 논하는 자리다. 경기혁신센터가 중심있게 다루는 오픈이노베이션의 일환이라 할 수 있다.

경기혁신센터 담당자는 “이번 비즈매칭이 일회성 만남으로 그치지 않고 후속 연계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