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큘러스리더, 온라인 심리상담 스타트업 마이카운슬러와 MOU 체결

에듀테크 기업 써큘러스리더와 온라인 심리상담 전문 플랫폼 마이카운슬러가 난독증 및 난산증 등 특정 학습장애 교수자 양성을 위해 힘쓰기로 합의했다.

본 MOU를 통해 써큘러스리더는 한글 해독(난독) 교육지도사와 기초수학(난산) 교육지도사 등 민간자격증 과정을 마이카운슬러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우수한 상담 전문가 인력이 교육 현장에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적극적인 협력을 하기로 했다.

특정 학습장애(Specific Learning Disorder)란 정상 지능을 갖고 있지만 신경학적인 문제로 인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를 말한다.

써큘러스리더는 기초학습지원이 필요한 학생(난독증, 난산증, 느린 학습자, 다문화학생 등)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AI 기반 한글 학습 앱 ‘아이셀렘 한글’을 출시하여 현재 여러 교육청을 대상으로 기관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교육 현장과 긴밀히 협업하면서 학습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마이카운슬러는 AI자동 변환 녹취록과 심리상담사의 수련 매칭, 교수급 전문 심리상담사의 상담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교육과정 커리큘럼을 만들어 상담사들이 지속해서 상담 현장에서 다양한 이론과 기법 등을 적용하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