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딜 소싱 플랫폼 1004파트너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MOU 체결

스타트업 딜 소싱 플랫폼인 1004 파트너스가 초기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전세계 140개국에서 60여개 이상의 리전을 운영 중인 클라우드 플랫폼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최신 기술을 활용해서 한국 스타트업에게 기술 컨설팅과 글로벌 사업 확장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양사가 지원하는 대상은 설립 3년 이내 초기 스타트업으로 이 프로그램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글로벌 사업 확장과 최신 기술 적용에 있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달 개최되는 엔젤라운드를 통해 최종 선정된 스타트업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를 통해서 ▲최신 기술을 적용한 글로벌 사업 확장 및 최신 기술 도입 컨설팅 지원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및 플랫폼 애저(Azure) 경험 기회 지원” 및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인증 협력 지원을 받게 된다.

1004 파트너스 이서영 대표는 “이번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약으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클라우드 시장의 리더인 마이크로소프트가 초기 스타트업 지원에 동참하여 동반성장을 견인하는 것은 스타트업에 있어 든든한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최주열 매니저는 “이번 협약으로 클라우드 산업의 성장과 디지털 전환 시대의 기술 기반 스타트업의 성장 지원은 K-스타트업의 미래를 보다 명확하게 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