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 EOS와 ‘적층제조 시장확대’ 위한 MOU 체결

태성에스엔이와 EOS사가 적층제조 기술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적층제조 특화기술의 소프트웨어분야와 하드웨어분야의 협력을 통해 ▲품질관리(QC) 시스템 강화 ▲적층제조 전문인력 양성 ▲기술력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여 국내외 적층제조 시장 확대를 위한 상호협력체계 기반을 마련하게 된다.

특히 태성에스엔이 적층제조센터 CAE Academy는 EOS Additive Minds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하여 적층제조 기술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적층제조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CAE Academy는 우수한 전문 인력을 지속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태성에스엔이는 34년 업력의 CAE 전문기업으로 맞춤형 종합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EOS는 1989년 독일에서 산업용 3D 프린터 개발 및 제조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Powder Bed Fusion 방식의 금속 및 폴리머 3D 프린터 분야의 World Leading Company로서 적층제조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시제품 제작에서 대형 부품 양산까지 가능한 산업용 3D 프린터와 소재, 검증된 프로세스 파라미터 등 적층제조 도입을 위한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