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 ‘디지털 광고 대상’ 5관왕 수상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SNS마케팅 ▲프로모션 ▲공공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5관왕을 달성했다.

먼저 SNS마케팅 부문에서 제작사로 참여한 LG유플러스 ‘알로하 독립런’ 캠페인 금상, 롯데제과 ’와 감탄사 에디션’ 캠페인 동상을 수상했다. 알로하 독립런 캠페인은 러닝 액션 게임 기반으로 제작된 인터랙티브 CSR 캠페인이다.

와 감탄사 에디션 캠페인은 아이스크림 ‘와’를 활용한 가상굿즈 콘텐츠다. B급 감성으로 각종 커뮤니티 등에 바이럴 되면서 2만 건 이상의 리트윗과 1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바 있다. 또한 프로모션 부문에서는 SPC삼립 ‘포켓몬 테스트’ 대상, 유한킴벌리 ‘하기스 쓰담쓰담’ 캠페인 동상을, 공공분야 부문에서는 인천관광공사 ‘여행은 인천이지’로 동상을 수상했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앞으로도 유의미한 성과를 내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파트너사로 성장함은 물론 뉴미디어 광고 산업의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 및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존 어워드를 새롭게 개편한 시상식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