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벤처스, SK증권과 ‘2022 스타 핵 데모데이’ 개최

유니콘 사관학교 ‘스타벤처스’가 SK증권과 함께 ‘2022 스타 핵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스타 핵 데모데이'(Star HACK Demoday)는 스타벤처스와 SK증권이 혁신기술기반 예비 유니콘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첫 번째 데모데이로, 스타벤처스가 육성한 ‘브이플랫폼’, ‘애쓰지마’, ‘클라우드호스피탈’, ‘더윤헬스텍’, ‘부엔까미노’, ‘반장프렌즈’ 등 스타 이노베이션 1기 10여개 스타어벤저스팀이 피칭을 진행했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세상을 바꿀 혁신기업에 날개를 달아줄 기회의 장’이란 주제로, 스타벤처스 문지은 대표와 SK증권, 투자사, VC 투자 심사역, 각 분야 전문가, 유관기업 파트너 등이 참여했으며 스타벤처스는 데모데이에 참가한 10여개 스타어벤저스팀들이 사업모델과 성과, 성장계획 등을 피칭한 후, 벤처캐피탈(VC) 등 투자관계자들과의 개별미팅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문지은 스타벤처스 대표는 “혁신기술로 무장한 예비유니콘들도 이번 데모데이가 필요한 투자금과 든든한 휴먼네트워크를 확보해 도약기반을 마련할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벤처스는 한국의 ‘와이콤비네이터’로 유명한 기술창업 유니콘 액셀러레이터로, 국내 50여개 대학 및 지자체 BI, 후속 투자 VC 7개사와 제휴를 맺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