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넘버-빵꾸똥꾸문구야, ‘가맹점주 위한 자문업무 협약’ 체결

세무회계 스타트업 리드넘버가 국내 문구 프랜차이즈 브랜드 빵꾸똥꾸문구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세무관리 과정에서 빵꾸똥꾸문구야 가맹주들이 겪는 애로사항을 해소하고자 체결됐다. 빵꾸똥꾸문구야는 가맹주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세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지원을 강화했고, 리드넘버는 자사의 세무 서비스를 바탕으로 개인사업자들이 경영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핵심가치 제공에 탄력을 받게 됐다.

리드넘버의 이석민 대표는 “빵꾸똥꾸문구야와 맺은 업무협약을 통해 더 많은 소상공인께 리드넘버의 세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적극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빵꾸똥꾸문구야 가맹주들께 수준 높은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빵꾸똥꾸문구야는 문구·사무용품 유통 브랜드인 오피스넥스가 지난해 8월 출시한 미래형 무인 문구점으로 론칭 16개월 만에 200호점을 돌파한 바 있다.

리드넘버는 작년에 더웰스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이앤인베스트먼트로부터 성공적으로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스타트업으로 수익성이 큰 법인사업자들을 우대하는 기존 세무 시장의 문제를 해결해 소상공인들에게 합리적인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