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상반기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서 ‘2023년 상반기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오는 1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신규 입주기업 모집에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분당구 대왕판교로 645번길 12)와 스타트업캠퍼스(분당구 판교로 289번길 20)에 입주하게 될 12개 기업을 선발한다. 또한 비상주 사무실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로 사업장 소재지를 등록할 수 있으며, 우편함 설치와 각종 우편물 수령 서비스가 지원된다.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은 ▲보증금과 임대료 무상 지원 혜택 ▲법률·세무·회계 분야의 맞춤형 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투자유치 보증지원 상담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기준 경기도에서 게임관련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자나 예비창업자 또는 경기도로 본점 이전이 가능한 사업자이다. 단,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중이거나 경기도 법위반기업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자세한 모집내용과 지원 자격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1월 16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와 회사(팀) 소개서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전화(031-776-4793) 또는 이메일(ggc@gcon.or.kr)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