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랑텍, 인도 VVDN과 MOU 체결.. 인도 5G 시장 진출 본격화

이랑텍이 6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 중인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3’ 현장에서 글로벌 제조·엔지니어링 기업인 인도 VVDN Technologies와 ‘5G Multiplexer Cavity Filter’개발 및 생산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관련 분야에서 상호 간 연구·개발·생산 및 사업 협력 체제를 구축해 나가며, 5G Multiplexer Cavity Filter의 개발과 공급 역량을 본격적인 가시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랑텍의 5G Multiplexer Cavity Filter는 5G 이동통신 기지국 및 DAS에서 운용 가능한 고주파 저손실, 저잡음 RF필터이다.

이랑텍의 5G Multiplexer Cavity Filter의 인도 현지 생산 및 기술 노하우 이전 시 인도 정부 정책인 ‘메이크 인 인디아(Make In India)’에 부합하면서 한걸음 빠르게 생산과 기술을 진척시킬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랑텍 이재복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5G Multiplexer Cavity Filter’ 기술을 인도 5G 이동통신 개발·생산 분야로 확대하게 되어 매우 의미가 깊다”며, “양사 간 기술 및 생산 협력을 통해 인도 5G 이동통신 네트워크 기술에 일조할 뿐 아니라 인도의 필터 기술 능력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