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팀즈, CCDM® Industry Partner 인증 획득

임상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인 데이터팀즈가 임상시험 데이터 관리 비영리 국제기구인 SCDM(Society for Clinical Data Management, 임상 데이터 관리 협회)으로부터 CCDM® Industry Partner 인증을 획득했다.

CCDM® Industry Partner 자격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해당 회사의 임상 데이터 관리자(Clinical Data Manager) 중 적어도 25% 이상이 CCDM®(국제 데이터 관리 전문가 자격 인증)을 획득하거나, 10명 이상이 CCDM®을 획득해야 한다. 데이터팀즈㈜는 엄격한 자격 평가 및 심사 과정을 통해 인증된 임상 데이터 관리 전문가를 높은 비율로 보유한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이번 인증을 통해 임상 데이터 관리 업무에 대한 국제적인 수준의 역량과 전문성을 입증했다.

데이터팀즈의 윤석민 대표는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저희의 지속적인 노력에 따라온 결과”임을 강조하며 “이번 국제 인증을 통해 국내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 제약사들의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조건을 획득했다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터팀즈는 2021년에 설립된 임상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임상시험 EDC 설계부터 미국 FDA 등 해외 규제 기관에 임상 자료를 제출하기 위한 CDISC 업무까지 데이터의 모든 측면을 관리, 제출하는 임상 데이터 관리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기업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