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아모레 뷰티파크’ 사내급식 및 카페 수주

푸드기업 푸디스트가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아모레 뷰티 파크)의 사내급식 및 사내카페를 수주하여 이달부터 서비스한다.

이번 수주에서는 푸디스트만의 차별화된 제안과 운영 역량이 빛을 발했다. 향후 푸디스트는 아모레퍼시픽 직원들의 든든한 식사와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제공으로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사내급식은 푸디스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고메이 플레이스(GOURMET PLACE)’가 입점된다. 한상차림 가정식, 가마솥탕 탕류, 글로벌 뷔페 등 코너별 콘셉트에 맞춰 트렌디한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푸디스트는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 등 각 사업장별 특색을 반영한 메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창립기념일, 명절 등 특별한 날을 위한 특식 및 생일자 이벤트, 잔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사내카페에는 2020년부터 푸디스트와 협업하고 있는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원두를 사용하여 프리미엄 커피를 서비스한다.

푸디스트 FS BU 승보경 BU장은 “한국 뷰티 업계를 이끌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뷰티 파크의 급식을 수주하여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직원들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문화를 제공하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 측의 뜻에 맞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