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긱허브’, AI 코리아 커뮤니티와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마케팅전문회사 펜타브리드의 새로운 WEB 3 긱 이코노미 플랫폼 ‘긱허브(GIGHUB)’가 AI 커뮤니티 ‘AI 코리아 커뮤니티(AI KOREA COMMUNITY)’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펜타브리드는 파트너십을 통해 AI 크리에이터들과 전문가들이 기업 브랜드의 여러 프로젝트에 실질적으로 참여하게 함으로써 국내의 AI 시장의 확대와 AI 인프라 구축에 힘을 기울일 예정이다. 그 첫걸음으로 긱허브에서는 AI 코리아 커뮤니티와 기업 연계 캠페인, AI 이미지 경연과 같은 콘텐츠 및 이벤트를 공동 기획 중이다. 이를 통해 기업 마케팅 담당자가 낯선 AI를 경험하게 만들고, AI마케팅의 효과를 체감하게 함으로써 국내 기업 브랜드의 AI 프로젝트를 활성화, 다양화한다는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다.

펜타브리드 블록체인그룹을 이끄는 배제협 이사는 “이번 긱허브와 AI 코리아 커뮤니티의 파트너십으로 긱허브에서 AI 크리에이터와 전문가들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되었다. 기업과 브랜드들이 AI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매개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I 코리아 커뮤니티 보표 대표는 “AI를 이용한 끊임없는 교육을 통해 한국의 AI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 AI를 활용한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기대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여러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하여 사람들에게 더 친근하게 AI가 다가갈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력하며 지속해서 협업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