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롱벤처스, ‘세일즈클루’ 운영사 페어리에 투자

B2B 마케팅 & 세일즈 솔루션 ‘세일즈클루‘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페어리(이하 ‘페어리’)스트롱벤처스로부터 시드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페어리는 이번 투자금을 바탕으로 Salesforce, Pipedrive, Hubspot 등 다양한 CRM 서비스들과 세일즈클루 간의 연동을 지원하고, 세일즈 인력이 제한된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도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마케팅과 세일즈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AI 기반 세일즈 인텔리전스(Sales Intelligence) 서비스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허수빈 페어리 대표는 “세일즈클루는 B2B 세일즈를 하는 모든 기업이 회사나 세일즈팀의 규모에 관계 없이 편리하게 고객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마케팅/세일즈를 하도록 돕는 솔루션으로 발전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투자를 리드한 스트롱벤처스의 신득환 책임심사역은 “최근 몇년간 국내에도 다양한 SaaS 프로덕트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세일즈 관련해서는 아직 좋은 솔루션을 찾지 못했다”며 “한정된 자원으로 효율적인 세일즈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세일즈클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SaaS 시장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