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제듀, ‘GSV Cup Elite 200’으로 선정

AI 교육 솔루션을 개발한 제제듀가 에듀테크 컨퍼런스 ‘ASU+GSV Summit’의 ‘GSV Cup Elite 200’으로 선정됐다.

‘ASU+GSV Summit’은 미국 애리조나 주립대학(ASU)과 글로벌 실리콘밸리(GSV)가 주관하는 에듀테크 컨퍼런스다. 유망한 에듀테크 스타트업 200곳을 ‘GSV Cup Elite 200’으로 선정하고, 오는 4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우승팀을 선정해 상금 1백만 달러 등을 수여한다.

특히 올해는 69개 국가에서 900개 이상의 스타트업이 GSV Cup Elite 200을 신청해 역대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GSV Ventures, HolonIQ, HubSpot for Startups 등 전 세계 200개 투자사가 심사에 참여했으며 GSV Cup Elite 200에 선정된 제제듀 역시, 오는 4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본 행사에 참여해 기술 및 제품을 발표할 계획이다.

GSV Ventures의 매니징 파트너이자 ASU+GSV Summit의 공동 창업자인 Deborah Quazzo는 “이번 GSV Cup Elite 200은 ‘Brave New World’, 즉 교육 분야의 경험 확장을 위해 새로운 과정과 지도를 그려나가는 스타트업들”이라며 “위대한 창업자들의 혁신을 통해 모든 사람이 동등하게 미래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