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오는 2월 26일까지 팝업 스토어 ‘씰리 슈퍼 스테이지’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별관 4층에 위치한 ‘씰리 슈퍼스테이지’는 다가오는 봄 이사나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씰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씰리의 다양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호텔에서와 같은 안락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백화점 단독 제품 ‘블루밍턴 II BPS(Bloomington II BPS)’ ▲씰리의 헤리티지가 담긴 창립 기념 제품 ‘씰리 No.141’ ▲깨끗한 화이트 색상의 패널로 예비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메리 화이트 II(Merry White II)’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그 외 제품에도 최대 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장인의 손길로 제작돼 차별화된 맞춤 숙면 미학을 구현하는 최상위 하이엔드 컬렉션 ‘헤인즈(Haynes)’ ▲’플렉시케이스’ 엣지시스템 적용돼 모션베드 옵션이 가능한 럭셔리 매트리스 ‘크라운 쥬얼(Crown Jewel)’ ▲우아한 디자인과 씰리 고유의 포스처피딕 기술력이 적용된 스프링 시스템을 갖춘 베스트셀러 모델 ‘엑스퀴짓 II (Exquisite II) ▲기능성 천연 소재 텐셀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인 ‘프레지던트II(President II) 등이 있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이사나 혼수 등으로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이 씰리의 오랜 헤리티지와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차별화된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씰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씰리의 프리미엄 숙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