왙싸인, 커리어 플랫폼 ‘서핏’과 업무협약 체결

올인원 계약 서비스 왙싸인과 커리어 플랫폼 서핏이 ‘계약의 디지털 전환을 강화하고 양사 고객의 편의 증대 및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핏 플랫폼 내에 왙싸인의 클라우드 계약 솔루션을 탑재하여, 플랫폼 간 이동 없이 각종 동의 과정 및 체결까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이를 실현한 비결은 서명 뿐 아니라 고객 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양사의 서비스 고도화를 지원하는 WattSign API 설계가 담겨 있기에 가능해졌다. 서핏을 이용하는 고객은 전자 서명, 동의, 체결까지 원스톱 프로세스를 실현하며, 이외에 양사는 업무 협업 접점 확대 방안과 공동 마케팅 활동, 비즈니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파트너 협력 관계를 시작한다.

모카앤제이에스 김현준 대표이사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협력 체계로 인해 보다 다양한 고객사에게 다음 세대의 계약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며 “계약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재설계된 왙싸인 2.0을 통해 기존 계약 업무에서 지원하지 못한 영역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헤이컬렉티브 김진욱 대표이사는 “직관적이고 혁신적인 전자계약 경험을 제공하는 왙싸인이 서핏 채용 솔루션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라고 생각했다. 왙싸인 API를 통해 번거로운 기업 대상 계약 단계를 자동화하고, 우수한 비즈니스 온보딩 경험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가능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