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2023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으로 선정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레뷰코퍼레이션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2020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은 관광기업들의 사업 고도화를 위해 신기술 도입, UX/UI 고도화, 관광 상품기획 등 혁신활동 비용을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난 2022년부터 해당 사업을 지원하고 있는 레뷰코퍼레이션은 수혜기업들의 혁신 성장을 위해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서비스, 사업별 마케팅 결과 분석 등 마케팅 서비스 바우처를 지원한다.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사업지원은 레뷰코퍼레이션이 보유한 전국 9개 지사를 거점으로 관광기업 대상 다양한 관광 서비스 혁신활동 지원 및 중소기업 성장기반을 마련하는 뜻 깊은 지원”이라며 “고도화된 관광사업 육성과 지원을 위해 레뷰코퍼레이션이 보유한 전국 단위 영업망을 연결해 기업별 사업 특성에 따른 지역 특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뷰코퍼레이션은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 사업 외 데이터바우처 지원,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등 지원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