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창업패키지 B.Startup 데모데이’ 개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부산창경이 주관하는 예비창업패키지 B.Startup 데모데이를 7일 오후 2시, 부산창경 4층 교류공간에서 개최했다.

본 행사는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의 창업 아이템 완성도를 바탕으로 사업성과 등을 평가하여 포상금 지급 및 성취도 제고를 취지로 개최되었으며, 창업기업 39개사 중 IR 발표기업 5개사를 선정하여 실시하였다. 또한, 투자자 등 심사위원의 현장 심사를 통해 우수기업 3개사를 최종 선정,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장상 명의로 시상하였고 포상금 총 1,000만원이 현장에서 지급됐다.

▲ 최우수상(주식회사유니드컴퍼니, 김범욱 대표, RPA 기반 숙박 플랫폼 통합 관리 솔루션, 김실장)
▲ 우수상(헤파이스토스, 민대홍 대표, 베어링 볼 적용을 위한 재활용 탄화텅스텐 합금분말제조)
▲ 장려상(㈜선경이엔티, 전병헌 대표, 실내 공기청정 및 자동 열회수 환기 기능을 가진 스마트 제어 환기장치 개발)

최우수상을 수상한 주식회사유니드컴퍼니 김범욱 대표는 “부산창경은 처음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좋은 길잡이 역할과 기반이 되어 주었다”라며 “덕분에 창업에 대한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창업을 준비하는 모두 이가 부산창경을 통해 꿈을 이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