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Biban 2023’ 참여.. “중동&북아프리카 사업 확장 본격화”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Biban 2023’에 참여,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

이번 Biban 행사에서 더핑크퐁컴퍼니는 중소기업벤처부와 함께 한국 기업관을 운영하며 K콘텐츠의 위력을 현지 관계자에게 전달하고, 중소기업벤처부 간담회에 참석해 콘텐츠 수출 활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사우디아라비아 기업 간 네트워킹을 통해 협업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Biban 2023’은 사우디아라비아 상무부와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스타트업 행사로, 아랍어로 ‘문(door)’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2017년부터 사우디 국내 행사로 열리다 금년부터는 국제 행사로 본격 확대 개최된다. (현지시간) 3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550개 글로벌 기업, 벤처 생태계와 교류하는 장이 될 전망이다.

더핑크퐁컴퍼니 이승규 부사장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이번 Biban 행사를 통해 글로벌 협력 기반을 강화하고, 현지 사업을 확장해나가며 ‘K콘텐츠 중동 붐’을 일으키겠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정부, 투자가, 스타트업 관계자들과 적극 협업하며 신성장 동력을 이끌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