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 ‘공공 SaaS 보안 인증’ 프로모션 진행

네이버클라우드가 국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 획득을 지원하는 ‘공공 SaaS 보안 인증’ 프로모션과 세미나를 진행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이러한 풍부한 레퍼런스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올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기업에게도 인프라 구축 시 사용할 수 있는 500만 원 상당의 크레딧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크레딧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공공기관용 컴퓨팅, 스토리지, DB, 보안과 같은 상품군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공 SaaS 사업을 위한 CSAP인증 가이드와 보안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CSAP는 공공기관에 안정성이 검증된 민간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정보보호 기준 준수 여부를 평가·인증하는 제도. 공공기관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하려면 CSAP 획득이 필수다.

네이버클라우드는 2021년부터 기업의 SaaS 보안인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재작년과 작년, CSAP 인증을 취득한 기업의 각 76%, 66%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증을 획득 및 갱신하는 성과를 거뒀다. 최근 시행된 CSAP 등급제에 따라 SaaS 기업들의 선택권이 넓어진 만큼, 네이버클라우드는 뛰어난 안정성과 보안을 강점으로 내세운다는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