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 소프트웨어, ‘리더 & 아웃퍼포머’로 3년 연속 선정

최신 데이터 보호 솔루션 글로벌 선두 기업 빔 소프트웨어가 쿠버네티스 데이터 보호에 대한 기가옴 레이더(GigaOm Radar) 보고서에서 ‘리더(Leader)’ 이자 ‘아웃퍼포머(Outperformer)’로 3년 연속 단독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빔 소프트웨어의 카스텐(Kasten) K10 플랫폼은 해당 보고서에서 유일하게 5개 평가 지표(유연성, 확장성, 성능, 편의성, 보안성) 모두에서 최고 평가인 ‘특출한(Exceptional)’ 등급을 받았다. 카스텐 K10 플랫폼은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백업, 복원, 재해 복구 및 모빌리티 기능을 제공하는 쿠버네티스 전용 플랫폼이다. 기가옴은 카스텐 K10에 대해 클라우드 및 IT 관리자와 개발자가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기능을 잘 갖춘 솔루션이라고 평가했다.

보고서의 저자인 윱 피스카 (Joep Piscaer) 기가옴 애널리스트는 “빔 소프트웨어의 플랫폼은 우수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일관된 API, 유용한 명령줄 인터페이스(CLI)를 제공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이다. 특히, 카스텐 K10은 빔 백업, 복구 솔루션(Veeam Backup & Recovery)과 통합돼 엔터프라이즈가 컨테이너, 클라우드 네이티브, 가상 머신 등 다양한 워크로드의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데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가우라브 리쉬(Gaurav Rishi) 카스텐 제품 및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유연성, 간편성, 확장성, 안전성 부문에서 다시 한 번 상위권에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는 빔 소프트웨어의 꾸준한 시장 리더십을 입증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