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 ‘제품 체험단 참여기업’ 모집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가 이달 16일까지 제품 체험단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오픈서베이는 소비자의 생생한 경험 데이터를 수집하고 싶은 기업을 위해 ‘제품 체험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여 기업에는 ▲ 체험단 모집 ▲ 제품 발송 ▲ 데이터 수집 ▲ 분석 플랫폼 제공 등 소비자 경험 데이터 활용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무료로 지원하며, 기업은 제품과 운송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일반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 검사 등 공식적인 검증 절차를 완료한 제품을 최소 50개 이상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다. 체험단 진행 제품은 식료품, 생활용품, 스포츠/레저용품 등 폭넓게 진행 가능하며, 상생을 위해 소비자 접점이 많지 않은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을 우선 고려해 선정한다.

오픈서베이는 참여 기업의 희망에 따라 성/연령을 지정 구성해 체험단 50~300명 모집을 돕는다. 체험단은 오픈서베이의 데이터 수집 앱 ‘오베이’ 사용자로, 로열티 높은 모바일 패널이 솔직하고 성실한 사용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원활한 제품 수령과 의견 수집을 위해 패널 전문 팀이 밀착 지원하며, 소비자 리서치 전문가가 설계한 설문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다각도 분석하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 ‘오픈애널리틱스’ 활용 혜택도 제공한다.

오픈서베이 제품 체험단 참여 기업 신청은 이달 16일까지며, 총 6개 기업을 선정해 4월 중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서베이 제품 체험단’ 구글 검색 또는 오픈서베이 웹사이트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