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비스-강원도관광재단, ‘일놀 가자’ 2년 연속 진행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하는 워케이션 프로모션 ‘일놀 가자’를 2년 연속 진행한다.

워케이션(Workation)은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더한 합성어로 집과 사무실이 아닌 휴가지에 머물면서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진행하는 지역 체류형 근무 제도이다. 코로나19 이후 증가한 재택 또는 원격 근무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 지자체와 기업에서도 워케이션 지원을 확장하고 있다.

투어비스는 2022년 높은 관심에 힘입어 2023년에도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이라는 콘셉트로 강원도 워케이션 전용관을 운영한다. 강원도는 관광 및 휴양 시설이 잘 되어 있고,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 워케이션 최적화 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투어비스는 강원도 14개 시/군 내 근무 여건과 편의 서비스를 기준으로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세인트존스 호텔/체스터톤스 속초/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소노문 델피노 등 인기 호텔&리조트를 엄선하였으며, 산/바다/레저/힐링의 4가지 테마로 구분하여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게 전용관을 구성했다.

이번 강원도 워케이션 전용관은 3월 16일부터 6월 말까지 운영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투어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