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어드바이저, 알데바와 함께 ‘신소재 패치’ 개발한다

자외선 전문 차단 브랜드인 ㈜뉴트리어드바이저와 맞춤형 수술 트레이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알데바가 업무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신소재 패치를 개발하기 위한 공동 연구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자외선 차단 제품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함과 동시에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뉴트리어드바이저는 지난 2020년 블록앤케어 쁘띠 골프패치를 최초 개발하면서 자외선 차단 제품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드로겔을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기존 자외선 차단 테이프의 단점을 개선해 시장에 선보였다.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뉴트리어드바이저 이지혜 대표는 “양 사 모두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다양한 신제품과 소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앞으로 상호간의 협력이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뉴트리어드바이저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창업진흥원이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으로 지난해 신용보증기금의 유망 스타트업 보증제도 ‘퍼스트 펭귄’에 선정되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자외선 차단 스타킹, 암스타킹 등 자외선 차단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