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로보틱스, 시즐과 ‘제조 산업 발전 위한 솔루션 구축’ 나선다

나우로보틱스와 시즐이 공식 MOU 협약을 체결했다.

나우로보틱스와 시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정부지원사업 과제, WMS 및 로봇산업 솔루션 관련 공동 개발, 기타 B2G 및 B2B 거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나우로보틱스는 2016년에 설립하여 산업용 로봇부터 스마트팩토리, 자동화솔루션을 제조분야에서 제공하고 있다. 산업용 로봇은 NURO series, NURO X series, NURO G series, NUCA series 라는 라인업으로 직접 제조하고 있다. 올해 2023년에는 자율주행 물류로봇인 NUGO series 도 출시될 예정이다.

시즐은 기업의 업종과 현장의 특성을 반영하여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각 공정에 특화된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여이전보다 효율적인 운용을 가능하게 해준다. 다양한 정부과제를 통해 솔루션 기업으로서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나우로보틱스 정태우 이사는 “두 B2B 회사의 협약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상호 협력함에 따라 이전보다 다양한 고객사를 만날 수 있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시즐 이지현 대표는“협약을 진행하여 이제 제조기업에게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산업용 로봇도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시즐이 만나는 고객사에 나우로보틱스의 기술을 소개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