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아이즈 제공사 ‘오래’, IFS 창업박람회에 무인매장솔루션 전시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솔루션 ‘제로아이즈’를 제공하는 오래가 자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무인매장솔루션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 창업박람회를 통해 전시하고, 방문 상담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진행하는 ‘2023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의 기술공급기업으로도 선정되어 제로아이즈 스터디카페 키오스크를 도입하는 가맹점은 최대 50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오래에서는 창업박람회 기간동안 독서실, 스터디카페 등을 운영하는 사업주를 대상으로 지원금 특별 상담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다.

현장을 찾는 모든 방문상담 고객을 위해서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상담고객에게는 기본적으로 10%의 도입비용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원 현금할인, 키오스크 무상업그레이드, 추가 5% 할인, 월정료 할인혜택, 설치비 면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재헌 오래 대표는 “소상공인 창업에 있어 무인솔루션은 이미 기본사양이 되었다”며 “점차 편의성과 사용성이 높아지는 추세여서 IT에 대한 지식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비대면 솔루션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