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023년 경북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참가기업 모집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과 함께 ‘2023년 경북 스타트업-중견기업 오픈스테이지’에 참여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2023년 경북 스타트업-중견기업 오픈스테이지’는 오픈이노베이션(OI) 플랫폼을 통해 지역 내 스타트업과 중견기업 간 상생협력 개방형 파트너십을 유도하고,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빠른 시장 진입과 검증, 사업화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참여기업 대상은 오픈스테이지에 참여하는 중견기업 3개사의 수요기술 ▲㈜삼광-플라스틱 원소재 개발 ▲인탑스㈜-AMR 로봇 ▲아주스틸㈜-AI솔루션의 기술에 협업이 가능한 경북 소재 7년 이내 창업기업이며, 경북도내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참가신청은 경북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jung@ccei.kr)로 접수하면 된다. 마감은 4월 7일 금요일16시까지이다. 세부문의는 협력사업팀 054)470-2658로 하면 된다.

한편, 4월 18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개최 되는 ‘2023 경북 스타트업-중견기업 오픈스테이지’는 중견기업 소개, 스타트업 아이템 발표, 1:1 기업 미팅, 협업팀 매칭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3 경북 스타트업-중견기업 상생협력 오픈스테이지를 통해 지역 중견기업의 기술을 강화하고, 협업할 수 있는 스타트업이 발굴되어 새로운 상생 모델이 구축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