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CJ온스타일에 ‘오라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오라클이 오라클 엑사데이터 클라우드 앳 커스터머(Exadata Cloud@Customer)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영업 시스템을 구축한 종합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CJ온스타일의 사례를 발표했다.

CJ온스타일은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변화한 고객의 최신 소비 패턴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영업 시스템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가용성, 안정성, 성능, 보안 및 확장성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오라클 클라우드를 선택했다.

CJ온스타일이 도입한 오라클의 엑사데이터 클라우드 앳 커스터머는 기존 사내구축형(온프레미스) 환경의 오라클 엑사데이터(Exadata)의 유지보수 비용에 해당하는 금액만으로 서비스 도입이 가능했고, 구축 운영 후엔 기존 환경 대비 약 10~20% 이상의 유지보수 비용 절감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오라클 엑사데이터 클라우드 앳 커스터머 기반 환경을 통해 회사의 주문처리시스템을 포함한 거의 모든 영업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마케팅 이벤트 진행 및 주문량 폭증 시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더불어 CJ온스타일은 최근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OCI)의 퍼블릭 클라우드 상에 재해복구(DR) 시스템의 구축을 검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데이터 보안 및 보호는 물론, 전체 시스템의 서비스 무중단 환경 구축 및 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