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켈리 최의 ‘온라인 클래스’ 공개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글로벌 기업가 켈리 최의 온라인 클래스를 공개했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사업 시작부터 운영까지! 13개국 글로벌 기업가의 사업 성공 로드맵> 클래스는 어려운 환경 속 성공을 이뤄낸 켈리 최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성공을 위한 전문적인 사업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업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전하는 만큼 창업을 꿈꾸거나 실제 운영을 하고 있는 구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업 시작부터 비즈니스 철학, 어떤 시스템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위기를 극복했는지, 글로벌 성장을 위한 중요 포인트는 무엇인지 등 사업 운영에 대한 A to Z를 알려주는 것은 물론,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KellyDeli)’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녹여 커리큘럼에 담았다. 클래스는 총 2개의 챕터로 구성됐으며, 각 세부 클래스는 매주 1강씩 순차 오픈 될 예정이다.

더불어 켈리 최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2일까지 댓글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클래스101 구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창업 목표와 기한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사업 지원금 100만원씩 총 상금 1천만 원을 나눠주며, 50명에게는 『웰씽킹』 도서를, 참여자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클래스101 어나더(Another) 스튜디오 신은정 기획 PD는 “어려운 상황을 딛고 일어선 기업가인 만큼 경험을 통한 성공 노하우와 기업 운영에 대한 전략을 들을 수 있어 창업가 및 작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구독자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