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운영사 넛지헬스케어, 300억 원 투자 유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를 운영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넛지헬스케어㈜가 30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법인 설립 후 첫 유치인 이번 투자에는 한국투자파트너스와 신한캐피탈, 신한투자증권이 참여했다. 투자사들은 경기 침체로 인한 스타트업 투자 혹한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어가는 넛지헬스케어㈜의 뛰어난 사업 경쟁력과 지속 발전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앞으로 넛지헬스케어㈜가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키는데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투자를 리드한 한국투자파트너스 정순욱, 정화목 이사는 “넛지헬스케어㈜는 금전적 보상을 통해 유저의 지속적인 건강 습관을 독려하여 자기 효능감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며, “스타트업이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사업모델을 탐색하기 위한 과정이라면 넛지헬스케어㈜는 이에 대한 첫 번째 답을 찾은 히든 챔피언이며, 한국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의 글로벌 성장을 증명해낼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고 투자 의견을 전했다.

이번 투자 유치 이후 넛지헬스케어㈜는 캐시워크의 B2B, B2G 사업 확대와 함께 북미, 유럽 이외 아시아 대륙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보행 기반 보상 제공 특허와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을 결합해 글로벌 사용자에게 효능감 있는 보상을 꾸준히 제공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더욱 고도화한다는 전략이다.

넛지헬스케어㈜의 나승균 대표는 “우리 기업이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을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 공고히 자리잡고 글로벌 시장 진출과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화를 이뤄내는데 이번 투자와 파트너사의 지원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