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 롯데GRS에 ‘아이시그널 멤버십 시스템’ 공급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 및 CRM 솔루션 전문기업 퀸텟시스템즈가 롯데GRS에 CRM 솔루션 ‘아이시그널(iCIGNAL)’을 공급해 롯데GRS의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Lotte Eatz)’ 서비스를 리뉴얼하면서 멤버십 관리 기능을 구축했다.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은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멤버십 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로열티 및 멤버십 프로그램 솔루션이다. 장기간 퀸텟시스템즈가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했으며, 독보적인 멤버십 프로세스 관리 CRM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롯데GRS는 아이시그널을 도입해 유의미한 고객정보를 효율적으로 수집·분석·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 기반을 마련했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각 브랜드를 통합 또는 브랜드별로 프로그램 관리가 가능해졌으며, 체계적인 마일리지 및 스탬프 관리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이시그널의 핵심 기능인 ‘고객360°뷰’를 활용해 고객 데이터를 심층적으로 분석해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 또한 구매 고객의 실적에 따라 각종 보상 프로그램을 적시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 상승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롯데GRS의 각 브랜드는 혜택시나리오 룰을 기반으로 고객 특성에 맞는 정책을 설계할 수 있으며, 데이터 분석과 활용에 대한 역량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김영환 퀸텟시스템즈 이사는 “이번 롯데GRS 멤버십 프로그램은 프랜차이즈 기업을 위한 성공적인 멤버십 플랫폼 구축 사례”라며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관리 시스템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