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스터디-루센트, ‘밀리언즈’ 서비스 도입 MOU 체결

에듀테크 스타트업 아토스터디가 전국 150여개 그루스터디카페를 운영 중인 (주)루센트와 학습 동기 부여 솔루션 ‘밀리언즈’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토스터디는 전국 그루스터디카페 가맹점에 입퇴실 및 공부 시간 자동 확인 등을 할 수 있는 밀리언즈 앱 솔루션을 연동하게 되며, 그루스터디카페 이용자들에게 ▲자동 공부시간 측정에 따른 일간/주간 학습 리포트 ▲공부 시간에 따른 리워드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가미한 공부시간 랭킹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아토스터디는 밀리언즈 솔루션 적용을 위해 그루스터디카페에 시간 측정 센서 등 1천만 원 상당의 IoT패키지와 대형 모니터 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토스터디 관계자는 “그루스터디카페와의 MOU 체결로 전국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이용자의 만족도 상승은 물론 밀리언즈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100여개 그루스터디카페를 시작으로 솔루션 적용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밀리언즈 서비스를 통해 독서실 이용자가 학습 능률이 자연스럽게 상승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그루스터디카페와 다방면으로 긴밀하게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