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 운영사 레브잇, ‘NEXT BIG THING 아이디어톤’ 개최

모바일 초저가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 운영사 레브잇이 경력 4년차 미만 주니어들의 네트워킹을 후원하기 위해 ‘NEXT BIG THING 아이디어톤’을 개최한다.

NEXT BIG THING 아이디어톤은 5월 15일부터 16일까지 무박 2일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구글 페이스북 등 세계적으로 수많은 이용자가 있는 서비스를 뛰어넘을 차세대 서비스를 기획하는 대회다. 네트워킹을 위해 마련된 본 행사는 분야 상관 없이 경력이 4년차 미만이라면 학생, 직장인, 사업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승 팀에게는 총 2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함께 레브잇 입사 지원시 서류 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진다. 시작부터 끝까지 외부 도움 없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일반적인 해커톤과 달리 이번 아이디어톤에서는 행사 진행 중에 두차례에 걸쳐 레브잇 실무진의 피드백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아이디어톤은 일반적인 해커톤과 다르게 30명 내외의 적은 인원만 선정하여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강재윤 레브잇 대표는 “이번 아이디어톤은 우리가 지속적으로 추구해왔던 ‘Problem Solving’이라는 가치를 후원하는 좋은 기회”라며 “경력이 짧더라도 항상 큰 임팩트를 추구하며 나아가고 있는 모든 분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