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맞춤형 조명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조명 업계를 선도하는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일반 소비자는 물론 사업자 고객을 위한 ‘맞춤형 조명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그니파이코리아가 새롭게 마련한 ‘맞춤형 조명 인테리어 솔루션’은 필립스 조명 공식몰에서 제공되며, 맞춤 조명 설계부터 조명 설치, 스마트홈&스마트 매장 구축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업자 고객과 일반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특별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국내 IT 및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 유통사이자 필립스 공식 파트너인 ‘씨넥스존’이 운영 파트너로 협력한다. 덕분에 중간 유통 과정을 줄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 조명 인테리어 설계 제안부터 LED 홈조명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스마트 조명 및 팬던트, 식물등, 스탠드, 오피스 조명 등 필립스 조명 브랜드의 모든 제품 역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조명으로 꾸민 주거 및 상업 공간, 오피스, 공장 및 창고, 경기장 등 다양한 설치 사례를 제공해 상황과 취향에 따른 공간별 인테리어를 참고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필립스 스마트 조명과 함께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를 주도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차별화된 제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협력하는 스마트 조명 인테리어 파트너스를 모집한다. 스마트 조명 인테리어 파트너스로 등록되면 필립스 스마트 조명 할인 혜택과 더불어 B2C·B2B 고객 인테리어 서비스 사업 전반에 대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게 된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맞춤형 조명 인테리어 솔루션’은 맞춤 조명 설계부터 조명 설치, 스마트홈&스마트 매장 구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올인원으로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