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기프티쇼 비즈, 하이픈 데이터마켓에 입점

㈜하이픈코퍼레이션이 자사 데이터마켓에 KT 알파의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 API 상품을 입점했다.

KT 알파의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는 기업이 고객에게 모바일 쿠폰을 대량 발송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하이픈이 KT알파의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를 자사 데이터마켓에서 API 상품으로 제공함에 따라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은 개발 과정 없이 손쉽게 연동할 수 있게 됐다. 기업은 해당 API를 통해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탈 사은품 발송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업계에 따르면 복리후생의 일환으로 임직원의 생일, 입사, 결혼기념일에 선물을 보내거나 거래처의 창립기념일 등에 선물을 보내는 기업이 늘어나며 B2B 모바일 쿠폰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이처럼 기업 고객의 모바일 기프티콘 수요는 앞으로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돼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의 활용도는 점점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KT알파의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모바일 쿠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한 이력이 있어, 하이픈은 이번 제휴로 더욱 수준 높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이픈 데이터마켓 박용현 리더는 “이번 제휴를 통해 마케팅툴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API를 기능 중심의 API 라인업에 추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API 상품을 입점시켜 기업들이 자사의 비즈니스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API 데이터마켓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