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나인, 이미지 영상화 기술 ‘딥리얼미’ 공개

펄스나인(대표 박지은)이 신기술을 활용한 이미지 영상화 기술 ‘딥리얼미(DeepRealMe)’를 공개했다.

‘딥리얼미’는 ‘오디오 투 페이스(Audio to Face)’기술이 접목되어 정면 얼굴이 포함된 오직 이미지 한 장과 음성 파일만으로 이미지 속의 인물이 생동감있게 말하는 영상을 3분만에 제작할 수 있다. 이미지 한 장, 음성 파일을 업로드한 후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빠르고 손쉽게 영상이 생성된다. 이를 이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현존하는 인물이나 가상의 인물이 실감나게 말하는 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다.

특히 ‘딥리얼미’는 기존의 오디오 투 페이스 기술에 더해 펄스나인의 특화된 이미지 생성 기술 및 페이스 스왑 기술이 융합되어 보다 리얼한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펄스나인은 보다 자연스러운 영상 표현을 위해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딥리얼미’는 API 형태로 이용이 가능하며, 기술 고도화를 위해 한정된 인원에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체험은 펄스나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 시 체험을 위한 별도의 링크가 메일로 제공된다.

펄스나인은 이미 유튜브를 통해 해당 기술을 이용한 K팝 뉴스 시리즈를 제작 중에 있으며, 회당 평균 2.8만회의 조회수를 획득하는 등 국내외 이용자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펄스나인 박지은 대표는 “AI를 활용한 다양한 기술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을 연구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펄스나인은 자체기술을 활용해 총 11명의 K-pop 버추얼 걸그룹 ‘이터니티’를 선보이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생방송 환경에서 이용 가능한 ‘딥리얼 라이브’ 기술을 통해 이터니티(Eternity)의 제인은 SBS, YTN, 아리랑 국제방송 등 다양한 생방송에 출연해 소통하는 버추얼 휴먼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반자민’이 로레알 코리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에 출연,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갖기도 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