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테크놀로지스, SKT-SKB에 자사 솔루션 공급

글로벌 협업 플랫폼 워크OS ‘Swit’을 서비스하는 스윗테크놀로지스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 자사 솔루션을 공급한다.

Swit은 작년 9월 SK브로드밴드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 및 양사 간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올해 2월에 스페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모바일 및 정보통신 박람회 MWC 2023에 SK텔레콤의 후원으로 참가해 ‘AI Powered Swit(AI로 강화되는 Swit)’을 선보이며 SKT와 SKB와의 꾸준한 협력을 이어왔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워크OS와 SIP(앱 통합 플랫폼)환경을 갖춘 Swit을 도입해, 엔터프라이즈 CIC 산하 조직 간 전사적 프로젝트 진척도 관리 및 조직별로 혼재된 커뮤니케이션 툴을 단일화하여 보다 효율적 소통 환경을 조성하게 된다. Swit은 SKT와 SKB가 사용 중인 MS365나 재무 ERP와 같은 제3의 앱들과의 쌍방연동성으로 사일로 없는 환경과 SKB의 모바일 플랫폼 톡톡과의 연동을 통한 향상된 모바일 업무 환경, 투명한 업무 히스토리 로그 등을 지원하여 양사 직원경험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협업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Swit이 올해 선보인 ▲노코드 컨피규레이션 ▲커스텀 개발자 환경 ▲퍼블릭 마켓플레이스 ▲오토메이션을 지원하는 SIP환경을 통해 Swit Developers에서 SK 자사 솔루션과의 쉽고 빠른 연동도 가능하게 된다.

김경덕 Enterprise CIC담당은 “SK텔레콤 및 SK 브로드밴드는 자사의 다양한 솔루션을 SIP환경을 갖춘 Swit과의 연계를 통해, 우선 직원들의 편의성 및 더 나아가 고객들을 위한 대외 사업 확장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어 “작년 투자 시점부터 꾸준히 더 효율적인 전사적 협업 솔루션을 만들겠다는 Swit의 의지가 솔루션을 통해 보여지고 있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