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 현직 개발자 역량 강화 프로젝트 ‘항해 플러스’ 론칭

에듀테크 스타트업 팀스파르타가 현직 개발자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 ‘항해 플러스’ 코스를 론칭한다.

팀스파르타의 항해 플러스는 실무에 종사하면서 성장에 한계를 느끼고 핵심 역량 강화에 갈증을 느끼는 주니어 개발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현업에서 경험하기 힘든 심화 주제를 통해 개발 능력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항해 플러스 코스 1기는 오는 5월 31일까지 모집하며 3년 이하의 개발 경험이 있거나 개발자를 준비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교육 기간은 6월 10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10주 과정이며, 매주 토요일마다 3시간씩 오프라인으로 모여 팀으로 과제를 해결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주니어 개발자들의 폭발적인 성장과 높은 난이도의 집약적 경험을 목표로 ▲클린코드 ▲대규모 트래픽 테스트 ▲오픈소스 등 총 5개의 심화 주제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글로벌 IT 대기업의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대규모 트래픽 대응이 가능한 TDD기반 서버 구축 및 업무 자동화, 장애 대응 훈련 등 실전과 같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주니어 개발자들의 커리어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 네이버 등 유수의 IT 대기업 출신 시니어 개발자들이 코치진으로 참여해 매주 1시간씩 그룹코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팀스파르타 이범규 대표는 “‘항해99’가 비전공자들의 개발자 취업을 지원했다면, 새롭게 공개하는 ‘항해 플러스’는 필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니어 개발자들의 역량을 한 단계 높여주는 것이 핵심 골자”라며 “교육이 단순히 교육으로만 끝나지 않고 수강생들의 취업, 커리어 도약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할 수 있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