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 ‘B.Startup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3’ 참여기업 모집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가 SK㈜ C&C와 함께 오픈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을 함께 이끌어 나갈 ‘B.Startup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3’의 참여기업을 29일까지 모집한다.

‘B.Startup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3’은 대기업에 필요한 기술력 및 서비스를 가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대기업과의 협업, 시장 검증 기회를 제공하며, 향후 사업 제휴 가능성을 이끌어 내기 위한 대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4회를 맞이했다.

이번 4기에는 총 2개사가 선정될 예정이며, SK㈜ C&C와는 지난해 ‘프라이빗 밋-업’을 시작으로 처음 시작하는 PoC 프로그램인 만큼 관련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의 관심이 기대된다.

해당 사업은 ▲기업 內 안전 및 환경 관리 서비스 ▲제품 품질 관리 서비스 ▲그 외 제조 플랫폼 연계 서비스 등 SK㈜ C&C에 제안할 기술 및 서비스를 가진 전국 소재의 7년 미만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기업은 약 6개월간 SK㈜ C&C 현업 팀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검증 단계를 거친 후, SK㈜ C&C 온‧오프라인 현장 내 PoC(사업 실증)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PoC 지원과 동시에 올해도 기업당 최대 1천만원의 PoC지원금이 지원되며, 지원 종료 후에는 향후 투자유치의 성공을 위한 피칭무대와 오픈이노베이션 행사에도 설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5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평가 및 발표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 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