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팀워크, ‘국민체력 100과 다시걸어봄’ 챌린지 성료

넛지헬스케어㈜가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에서 스포츠주간을 기념해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진행한 ‘국민체력 100과 다시걸어봄’ 챌린지가 총 참가자 수 8만 8천 명, 누적 걸음 수 78억 보를 기록하며 성료했다.

‘국민체력 100과 다시걸어봄’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스포츠 활동에 활력을 더해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넛지헬스케어㈜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함께 기획한 챌린지다. 이번 챌린지는 올해로 61회를 맞이한 스포츠주간(매년 4월 마지막 주)을 기념해 캐시워크에서 4월 17일에서 4월 30일까지 약 2주 간 총 3가지 챌린지로 다채롭게 운영됐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올림픽공원 5경(▲평화의광장 ▲장미광장 ▲엄지손가락 ▲나홀로나무 ▲몽촌정)을 방문하여 스탬프를 획득하는 스탬프 챌린지 외에도 4월 23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현장 행사에서 스탬프를 획득하여 각각 선착순과 추첨으로 보상에 응모할 수 있는 스페셜 챌린지와 BIG 챌린지를 진행해 행사 참여율을 높였다.

챌린지 기간 스탬프 5개 중 1개 이상을 획득하며 목표 달성에 대한 보상을 수령한 참가자는 총 3천 8백 명으로, 총 누적 걸음 수는 78억 보를 돌파했다. 23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스탬프 챌린지는 시작 1분 만에 현장에 있던 200명 이상의 인원이 동시 접속해 보상을 가져가는 등 약 4시간 만에 선착순 보상이 모두 소진됐다.

넛지헬스케어㈜ 나승균 대표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 건강관리에 기여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캐시워크 사용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하고 즐겁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