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테크놀로지스-리박스컨설팅, ‘성공적인 성과관리’ 위한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워크OS ‘Swit’을 서비스하는 스윗테크놀로지스가 HR 및 리더십 컨설팅사 리박스컨설팅과 기업들의 일하는 방식의 혁신과 성과관리 코칭을 돕는 MOU를 체결 및 리박스컨설팅사에 Swit을 공급한다.

Swit과 리박스는 빠른 시대 변화 속에서 ‘성과관리’가 여느 때보다 가장 중요해진 성공경영의 핵심이라고 보고, 전세계적으로 가장 체계적이고 신뢰받는 성과평가방법론 ‘OKR’을 고객들에게 이해시키고 성공적으로 안착 시킬 수 있는 양사의 검증된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태스크 기반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의 양방 상호작용이 가능한 Swit은 구글워크스페이스, MS 365, 세일즈포스와 같은 글로벌 생산성 앱들과의 유기적 연동을 제공하고, 성과관리(OKR), 전자결재 등의 기능을 플러그인 형태로 붙여 고객들이 한 플랫폼에서 전사적 협업 및 조직관리까지 가능한 워크OS다.

리박스컨설팅의 정태희 대표는 “지난 수십 년간 조직들의 성과관리에 대해 누구보다 많은 현실적 고민과 실전 경험을 쌓아왔다”며 “결국 OKR 기반 정교한 전략과 보상설계 와 핵심 결과지표 설정, 평가 프로세스 및 성과제도, 그리고 가장 중요한 DT를 통한 활발한 소통과 협업이 모두 필요한데 이제 디지털 솔루션 단계에서 최고의 파트너를 만났다”고 기대감을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