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스테크, 이사로·부름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프롭테크 플랫폼 ‘아지트’를 운영하고 있는 ㈜피플스테크(대표 남하람)는 이사전문 서비스 ‘이사로’와 입주청소 전문 서비스 ‘부름’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비대면 이사견적 플랫폼 ‘이사로’는 특허 받은 사진 암호화 기능을 통해 이사 비교 견적을 제공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이사 서비스로, 고객은 원룸, 오피스텔부터 아파트 포장이사까지 다양한 형태의 이사 서비스를 비교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사 서비스에서는 보기 드문 앱 내 결제 기능이 구현돼 있어 고객이 원하는 수단으로 이사 결제가 가능하도록 구현돼 있다.

입주청소 전문 서비스 ‘부름’은 입주자가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전용면적 기준과 집 구조에 따른 견적 방식을 채택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청소 후 고객에게 전후 사진 및 방 내부 시설에 대한 점검 내역을 앱 내 리포트로 전송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로, 10년 가까이 직방 등 프롭테크 분야에서 근무한 전문가 집단이 운영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양사와의 협약으로 아지트는 이사, 청소 서비스와 관련한 파트너십을 맺음으로 이사와 청소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프롭테크 시장을 견인할 계획이다. 또한 주거, 생활, 여가와 관련한 신규 사업모델 개발 및 전략적 파트너사 모집에도 함께 힘쓰며 아지트 얼라이언스 생태계에 상호 협력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피플스테크 남하람 대표는 “이사와 청소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이사로와 부름과의 파트너십을 맺게 돼 영광이다”며 “각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의 연계로 아지트 서비스의 고도화와 사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프롭테크 분야의 블록체인 기술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이사로를 서비스 중인 ㈜이사로의 홍성호 대표는 “아지트와 함께 다소 낙후된 이사 분야 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개인정보보호 및 이사 견적 AI 서비스를 고도화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으며, 부름을 서비스 중인 ㈜일상의 광장 김상현 대표는 “지속적으로 입주 청소 분야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지트 얼라이언스의 업체들과 함께 다양한 제휴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만족감을 선사하는 서비스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파트너십 체결식에는 아지트의 남하람 대표, 이사로의 홍성호 대표, 일상의 광장 김상현 대표 및 각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에 서명을 진행했으며, 향후 기술협약 및 공동 마케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아지트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부동산 계약, 이사, IoT(Internet of Things), 인테리어, 클리닝 등 프롭테크(Property Tech)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연합체로, 참여 기업들의 마일리지 포인트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제휴사간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