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2023 제1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참가

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5월 22일~23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제1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KB굿잡’은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청년 구직자의 고용 활성화와 중소·중견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2011년 1월 출범한 일자리 연결 프로젝트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지난해 11월 3년만에 대면으로 재개되었다. 이번 박람회에는 2023년 상반기 내 채용 수요가 있는 250여개 기업이 참가해 구직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트립비토즈는 웹3.0 기반 여행 플랫폼 구축 및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개발(안드로이드 앱 개발, IOS 앱 개발, Front-End, Back-End, DevOps∙클라우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기획∙마케팅(프로덕트 매니저, 인플루언서 마케터) ▲세일즈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박람회 현장에서 구직 희망자들을 만나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과 면접을 통해 실제 채용을 진행한다.

트립비토즈 피플팀 김별 매니저는 “여행 업계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은 시기에도 트립비토즈의 거래액과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해 2022년도에는 순이익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또한 서비스 출시 이후 좋은 일자리를 꾸준히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0년 문화체육관광부 ‘관광벤처 일자리 창출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며 “최근 들어 국내외 여행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다양한 도전을 통해 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 도약할 트립비토즈의 여정에 함께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