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한빛미디어와 ‘SW 인재양성’ 위해 맞손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는 IT 전문 출판사 한빛미디어와 ‘SW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골자는 코드스테이츠의 자체 IT 커리어 커뮤니티 ‘코드아일랜드’를 중심으로 양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하는 과정을 통해 풍부한 교육 콘텐츠 양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 IT 생태계 발전 및 인재양성에 기여하는 데 있다.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양사는▲차세대 IT 인재를 위한 전문 도서 공급 확대 ▲학습자 서평 데이터 기반 신규 교육 콘텐츠 개발 ▲커리어 커뮤니티 활성화 운영 협업 ▲강의 시설 등 오프라인 공간 활용을 통한 교육 인프라 확보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MOU로 코드스테이츠는 양질의 IT 교육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수급하고, 업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주역들의 성장 가속화를 돕는 제반 환경을 보다 탄탄히 구축함으로써 수강생 역량 향상을 다방면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한빛미디어는 고객 접점 다양화를 통해 콘텐츠 공급망을 늘리고 부트캠프 학습자 리뷰를 토대로 콘텐츠 기획 및 개발 역량을 한층 높이는 기회를 얻게 됐다.

코드스테이츠 김인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IT 교육 콘텐츠를 더욱 다양화하는 것은 물론 부트캠프 수강생 및 수료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IT 인재양성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