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2023년 뷰티‧패션 선도기업’ 공개 모집

서울시와 서울시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舊 서울산업진흥원, SBA)이 서울형 뷰티산업(뷰티‧패션 등)을 대표하는 2023년 뷰티‧패션 선도기업을 6월 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형 뷰티산업을 대표하는 뷰티‧패션 선도기업과 함께 DDP 내 운영 중인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간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공동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의 뷰티‧패션 분야를 대표하는 선도기업을 신규 발굴하고, 선정된 기업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국내‧외 공동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경제진흥원에서 DDP에 운영 중인 B the B 내 브랜드라운지(약 134평)에 ‘서울’의 상징성을 활용한 협업 전시를 진행하고,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홍보마케팅을 통해 공동 캠페인을 확산할 예정이다. 또한 추가로 희망하는 기업에 한해서는 ‘서울’ 키워드를 활용한 B the B 협업제품 개발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2023년 뷰티‧패션 선도기업 모집’은 서울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서 6월 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공고 내용과 참여 방법은 서울경제진흥원 홈페이지 ‘기업지원’에서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제 서울경제진흥원 뷰티기업육성팀장은 “코로나19 엔데믹 시대에 오프라인 중심의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많은 서울을 대표하는 뷰티‧패션기업이 B the B에서 온라인에는 없는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과의 친밀도를 높이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