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사피엔스 스튜디오’와 콘텐츠 제휴 체결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인문 지식 유튜브 채널 CJ ENM의 <사피엔스 스튜디오>와 콘텐츠 제휴를 통해 지식교양 및 인문학 클래스 스펙트럼을 확장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클래스101은 사피엔스 스튜디오의 양질의 강의 콘텐츠는 물론 쉽게 만나기 어려운 여러 분야의 명사들의 클래스를 선보임으로써 지식교양 및 인문학 클래스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사피엔스 스튜디오 클래스는 매주 목요일마다 순차 오픈 되며, 심리•역사•사회•과학 등 여러 분야의 약 20여 개의 클래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오픈 된 클래스로는 ▲김경일 교수 <당신의 주변에 숨은 ‘악인’의 심리, 김경일 교수가 읽어드립니다> ▲김지윤 소장 <K-장녀부터 장거리연애까지, 관계전문가가 전하는 이 시대 사랑의 법칙> ▲강문종 교수 <조선시대 최고 연봉직업은? 조선 잡사(job史)를 들여다보자!> ▲설채현 수의사 <수의사 설채현이 직접 알려주는 반려견에 대한 흥미로운 지식들!> ▲노규식 박사 <어쩌면 당신도 우울증일지 모른다, 노규식 박사의 우울증 & 공황장애의 모든 것!> 등이 있으며, 이외의 나머지 클래스들도 순차 오픈 될 예정이다.

더불어 ‘사피엔스 스튜디오’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11일까지 사피엔스 스튜디오 클래스를 찜하고 수강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후라이드 치킨 세트(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

클래스101 스튜디오 최주영 기획 PD는 “No.1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과 대한민국 대표 지식 큐레이팅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의 제휴를 통해 더욱 폭넓은 지식교양 및 인문학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특히 사피엔스 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하지 못한 미공개 분량을 클래스101에서 단독 공개하는 만큼 더욱 풍성한 명사들의 이야기는 물론 일상 속 유용한 정보들을 전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